본문 바로가기

Life Story/만만치 않은 삶, 일

How I am getting along - 060915

1. 업보 (I)

핸드폰에 갑자기 날아온 문자 메세지 하나. '해외 카드 승인 내역' Adam Spiele.... blah blah blah.... 작년 10월 주문한 게 마지막인데, 그 때 하나가 안 와서, 돈도 청구 안 되고 해서 그냥 취소되었나 했는데.... 그게 이제서야 날아온단다... 뭘 산 거지?

2. 업보 (II)
모 쇼핑몰에서 박스들을 대량 구입하여 짐을 싸는 중인데, 지금까지 시청한 DVD만 (영화관에서 봤으나 아직 DVD로 본 건 포함 안 함) Packaging 했는데도 벌써 6박스다. 물론, 박스가 좀 작긴 하지만, 나름 무거운데... 이거 큰일이다. 아직 DVD만 해도 1/10도 안 싼 거 같은데.... 그거 말고도 Packaging 할 게 많은데 말이다.

3. Recent Favorite
케이블 TV에서 하는 '부활'을 챙겨 보고 있다. 음... 엄태웅, 다시 느끼지만 Force하나는 대단하네... 그리고 한 가지 더 Hanrss에서 알게 된 모 사이트에서 열심히 Corrs의 노래를 듣고 있다. 예전에 TV 모 음악 프로그램에서 이 남매가 나와서 노래 부르는 것(Unplugged 방송으로 기억)을 보고 참신하다라고 생각했는데, 어쩌다 보니 알게 되어 듣는데... 노래 좋다. 의외로 아는 노래도 많았고 말이지... 요즘 이거 듣느라 다른 걸 못 하고 있다.

4. 건강
건강에 이상신호가 오고 있다. 이제, 조만간 잔을 놓아야 할 듯 하다.

'Life Story > 만만치 않은 삶, 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Daily Report-061011]  (5) 2006.10.11
How I am getting along - 060910  (4) 2006.09.10
군시렁군시렁  (1) 2006.09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