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Beatles

[펌]George Harrison's MINI Recreated

<기사 원문 보기(영문)>

MINI 생산 50주년을 맞이하여 BMW MINI에서는 George Harrison의 MINI를 재탄생시켰다.


1966년 Beatles의 Manager였던 Brian Epstein은 Member 4명에게 선물로 MINI를 한 대씩 주었다.
George는 선물 받은 MINI를 가져가서는 사이키델릭한 문양을 넣는 등 외양을 바꾸었다. 이 MINI는 이후에 제작된Beatles의 영화 Magical Mystery Tour에도 출연하였었다.

BMW MINI에서는 Harrison의 그 MINI를 새 MINI Model을 이용해서 새로이 제작했으며,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이 MINI는 미망인인 Olivia Harrison에게 주어졌다. 이 차는 1973년 George가 설립한 자선 단체인, Material Charitable Foundation을 위해 제작되었다. 이 차는 연내에 경매에 붙여질 것이며, 수익금은 모두 자선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.

Olivia Harrison은 'George는 MINI의 열렬한 팬이었으며, 자기 자신만의 이 MINI가 만들어졌다는 걸 기뻐할 것이다. MINI에서 제작한 이 기념품이 우리 단체에게 도움을 주게 되었다는 사실이 매우 흥미롭고 또한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다.' 라고 말했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ㅎㅎㅎ, 역시 내가 좋아하는 Brian Epstein, 그리고 George 형님. 아.... 오늘 MINI를 간만에 좀 이뻐해줘야겠다. 



'Beatl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두둥!  (7) 2009.06.15
Happy 28th Anniversary, Ringo & Barbara  (0) 2009.04.27
정신 줄을 놓다.  (2) 2009.04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