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Beatles

Beatles - Help! 특별판을 구하다.

Preorder했던 것들이 무슨 바람이 불어서인지 오늘 다 도착하는 바람에... 무려 6개나 되는 택배 상자를 받고는 난감해 하는 중인데 그 중에 2개가 개인적으로 또는 뭐 다른 사정으로 인해 애타게 기다리던 건지라 그 2개에 대해서 내용물 사진을 찍어 올립니다.

그 첫번째는 Beatles가 찍은 장편 영화 중 하나인 'Help!'의 DVD Special Edition입니다. 영화 DVD 하나인 주제에 무려 10만원이 넘는 거금이 든 DVD입니다만, 개인적으로는 Anthology 3부작 DVD 보다도 더 내용물이 쏠쏠하다는 느낌입니다.

일단 겉 Cover의 앞뒷면은 다음과 같습니다. 영화 Original Poster의 Image를 그대로 사용한 앞면과 이 Special Edition에 담긴 내용물들에 대한 설명이 자잘하게 적힌 뒷면이죠.

이 Hardcover를 열면, 속 Cover가 나옵니다. 이거 역시 Hard한 재질인데요, 가장 바깥 cover는 2개로 분리되는 반면 이거는 일반 책의 Hard cover 덮개 같은 걸로 보시면 됩니다. 뚫어져 있는 한 면으로는 내용물을 포장하고 있는 고급스런 속 포장지가 보입니다.

두번째 Cover마저 벗겨내면 고급스런 재질의 종이로 한 겹 둘러 쌓여져 있고, 'Help'라고 이쁘게 인쇄된 Sticker로 마무리가 되어 있는데 이걸 망치기 아까워서는 포장되지 않은 면으로 조심스럽게 내용물을 꺼냈답니다. 

내용물은 일단 2개의 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첫번째 책의 첫 Page에는 2장의 DVD가 들어 있고, 관련 Still Cut 또는 사진들이 담긴 사진집이며 마지막 장에는 인화지에 따로 인쇄된 사진들이 동봉되어 있습니다. 그리고 마지막 장 바로 전 Page는 봉투처럼 되어서 그 봉투 안에는 'Help'의 대형 Poster가 고이 접어져 들어 있구요. 이게 너무 아까워서, 아마 평생 어디다가 걸어 놓진 못할 거 같습니다. 

또 다른 책은 영화 촬영 당시에 실제 사용되었던 대본을 그대로 복사해서 제본해서 동봉했더군요. 실제 극본을 썼던 Richard Lester가 대본 위에 직접 썼던 수정 내용도 Hand-writing 그대로 복사되어 있습니다. 감동감동...

아우.... 정말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Special Edition이네요. 아 감동 그 자체, 행복 그 자체입니다. 

'Beatl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펌]DJ 문답  (2) 2008.02.21
Beatles - Love  (0) 2006.11.26
Brian Epstein  (0) 2003.01.02